안녕하세요
chapter 9의 객체로 애니메이션 만들기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.
wing = Ellipse(30,20) , beak = Square(8) 로 도형을 그리는데
그렇다면 삼각형을 그릴 때는 어떤 함수를 사용하는지,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.
그 외에도 polygon, 별이나 다른 다각형을 그리는 방법도 여쭤보고 싶습니다
wing.adjustReference(-5, -5)에서 adjustReference의 역할도 궁금합니다.
안녕하세요
chapter 9의 객체로 애니메이션 만들기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.
wing = Ellipse(30,20) , beak = Square(8) 로 도형을 그리는데
그렇다면 삼각형을 그릴 때는 어떤 함수를 사용하는지,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.
그 외에도 polygon, 별이나 다른 다각형을 그리는 방법도 여쭤보고 싶습니다
wing.adjustReference(-5, -5)에서 adjustReference의 역할도 궁금합니다.
comment